반응형

2021년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이터널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 역시 마블 영화에 뒤늦게 입문한 편이라 1년만에 마블에 왠만한 영화들은 다 찾아본 것 같다. 물론, 중간에 순서가 섞인 건 함정...

마블 이터널스는 마블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느낌이고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는 점에서 영화를 보기 전, 캐릭터들의 설정과 관계도를 파악하고 보는 게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에 간결하게 정리해보았다 :)

 

 

 

 

 

이터널스 국내 개봉

 

이터널스의 국내 개봉일은 2021년 11월 3일이다.

꽤나 오래 전부터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관심도가 굉장히 높아진 상태인데 마블 상치를 본 후, 마지막에 이터널스 예고편을 틀어 줄 만큼 마블에서도 이터널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중이다.

 

마블의 초인 능력을 가진 히어로 집단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영화가 될 전망이기 때문에 출연진도 굉장히 다양하고 캐릭터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영화를 온전히 이해하려면 1번 이상은 무조건 봐야하지 않을까?

 

이터널스가 국내에 더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드디어 마블 영화에도 한국 배우가 출연한다는 것!!!

이미 맨손으로 다양한 액션을 보여주었던 마동석이 출연하고 꽤나 비중이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면서 얼른 개봉하길 기대하는 가운데 이터널스 주요 캐릭터별 특징과 설정, 그리고 관계도에 대해서 정리 해보겠다 :)

 

 

 

 

 

 

에이잭

 

이터널스의 리더이다. 본작에서는 남자 캐릭터였으나 마블 제작진은 여성 캐릭터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반영되어 여자 캐릭터로 변경된 케이스이며 셀레스티얼과 유일하게 대화 할 수 있다고 소개된다.

 

 

 

 

 

 

 

세르시

 

이터널스의 사실상 주인공이다. 이 역할을 맡은 젬마 찬이라는 배우인데 흥미롭게 캡틴마블에서 미네르바 역할을 맡아 출연한 적이 있으며 세르시 역을 위해 재차 오디션을 봐서 합격한 케이스. 

일명 물질 조작 능력을 가지고 있어 영화 예고편을 보면 버스를 꽃잎으로 바꾼 바 있으며 화산폭발로 튀어져 나오는 운석을 작은 새로 바꾸기도 했다.

 

 

 

 

 

 

 

 

파스토스

 

기계와 소통 할 수 있는 캐릭터로 이터널 멤버 중 사고력이 가장 뛰어나다. 코스믹 에너지로 기계를 응용하고 마음대로 다룰 수 있으며 동성애자 캐릭터로 남편과 아들이 있다. 마블 캐릭터 중, 최초의 게이 캐릭터.

 

 

 

 

 

 

스프라이트

 

12살의 모습을 지니고 있지만 늙지 않는 캐릭터로 실제 나이는 7,000살 이상이다. 본래 원작에서는 남성 캐릭터였으나 늙지 않는 남자아이는 뻔~하다는 의견에 따라 영화에선 여성 캐릭터가 되었다. 주요 능력은 기억조작과 환영창조를 가지고 있다.

 

 

 

 

 

 

이카리스

 

이터널 캐릭터 중, 가장 강하다. 물론 힘만으로는 길가메시가 더 강력하지만 전체적인 능력은 이카리스가 더 좋다. 뛰어난 전투능력과 비행 능력도 가지고 있으며 눈과 손에서 강력한 에너지 광선이 나가는데 예고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영화에선 세르시의 구남친으로 설정되었다.

 

 

 

 

 

 

 

마카리

 

빠르게 달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단번에 지구 왕복이 가능한 수준. 단순히 스피드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행동이 빠르며 영화에선 드루이그와 연인관계일 가능성이 높다.

 

 

 

 

 

 

킨고

 

원작에서는 본래 일본 출신이었으나 영화에선 발리우드 배우로 변경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능력 역시 무사도에서 손가락 끝에서 에너지가 발생되는 것으로 변경.

 

 

 

 

 

 

드루이그

 

정신계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말그대로 정신조작을 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원작에서는 빌런 형태로 다루어진 편이라 영화에선 어떤 식으로 등장할 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테나

 

무려 안젤리나 졸리가 맡은 캐릭터. 이름은 아테나의 테나라는 이야기가 있다. 열과 빛을 발사하는 창을 다루는 캐릭터로 퇴행성 질병으로 분별력이 떨어져 동료들을 공격하는 등의 행위를 하게 되면서 길가메시가 보호하고 있는 캐릭터이기도하다. 아버지의 죽음으로인한 충격으로 질병이 생겼다고 알려졌다. 

 

 

 

 

 

 

 

길가메시

 

이터널 캐릭터 중, 완력이 가장 강한 캐릭터로 무려 마동석이 맡은 역할이다. 주요 능력은 맨손 전투, 사냥, 추적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심리적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테나를 보호하고있다. 마블 측에서는 "부산행"에서의 강인한 모습을 보고 마동석을 캐스팅 했다. 

 

 

 

 

 

 

주요 관계도

이카리스 & 세르시

 

이카리스와 세르시는 무려 수억년간 사랑을 이어온 사이이다. 세르시는 지구와 인간을 사랑하고 이카리스는 세르시가 사랑하는 지구를  사랑한다.

 

 

 

 

 

 

길가메시 & 테나

 

아버지의 죽음으로 정신병을 앓고있는 테나, 불안정한 그녀를 길가메시는 보호하고 있으며 함께 살고있다.

 

 

 

 

 

 

드루이그 & 마카리

 

텔레파시를 쓸 수 있는 드루이그와 청각장애가 있는 마카리는 서로 머릿 속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볼거리와 스토리가 많아 기대감!

 

2021년 11월 3일 국내 개봉하는 이터널스.

해외 시사회 평점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는 반응들이 있기는 하지만 새로운 세계관을 열고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등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엄청난 기대감과 함께 국내에서는 여김없이 흥행되지 않을까?

이터널스 개봉 전, 어느정도 이 내용들을 추려서 본다면 도움이 될 것 같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