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들어 대형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게 참 좋은 것 같다. 주말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하지만 평일에 휴가를 써서 비교적 사람이 적을 때, 여유로움을 만끽한다면 더욱더 금상첨화. 김포에 위치한 일명 식물원 카페로 불리는 "글린공원"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 두번 방문했고 다양한 식물들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커피, 빵을 먹기에 좋은 곳이다 :)

 

 

 

 

 

김포의 대표적인 식물원 카페

 

서울에 거주하고 있지만 김포, 일산과 비교적 가까운 서울권이라 주말이나 휴가 날, 종종 차를 이끌고 김포, 일산에 유명한 카페투어를 다니는 편이다! 개인적으로 김포에서는 글린공원과 최근에 생긴 수산공원이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며 일산에 빵이 정말 맛있는 카페는 추후에 포스팅 해보는 것으로!

 

공간은 아~주 넓은 곳이라 하기엔 살짝 애매할 수 있지만 정말 카페 곳곳에 식물들이 존재한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으며 마치 캠핑을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자리들도 존재한다. 일단 식물들이 워~낙 많아서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다. 처음에 갔을 땐 완전 땡볕에 낮이라 못느꼈는데 글린공원은 밤에 가도 느낌이 또 달라서 매력이 있는 것 같다 :)

 

 

 

 

 

 

 

시그니처 음료와 다양한 크로와상!

 

이 날 주문했던 음료는 블루라떼! 색깔이 너무 예뻐서 주문했는데 음료로 그럭저럭 무난히 맛이 좋은 편이다. 글린공원에서 시그니처 음료로 밀고 있는 것은 오리지날 미숫가루? 아직 마셔보지는 못했다. 빵 종류는 생각보다 아~주 다양한 편은 아닌데 이곳은 크로와상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편이다.

 

얼죽아라 계절을 가리지 않고 아이스 음료만 마시는 편인데 따뜻한 음료나 커피도 맛이 좋은 편이라 어떤 걸 선택해도 괜찮을 것 같다!

 

연휴 때, 방문이라 주차에 대한 걱정을 쪼금은 했었는데 다행히 생각이상으로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은 편이라 주차 걱정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물론, 정말 피크 시간에 간다면 달라질 수 있겠지만? 

 

 

 

 

 

 

 

 

 

밤에도 이쁜카페 글린공원

 

두 번째로 방문했을 때에는 오후 느지막히 방문해서 나올 때 밤이 되었는데 밤에도 조명들이 커지고 건물 자체가 이쁜 편이라 확실히 느낌이 확~ 다르게 이쁜 느낌이었다.

식물을 좋아하고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하기에 좋은 것 같다. 분위기 자체가 식물원 느낌이라 젋은 층은 물론이고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공간이라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다는 생각이다!

 

 

<영업시간>

매일 - 10:00 ~ 21:00

매월 첫 번째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5번길 3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