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절이 바뀌면서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욕실에 곰팡이가 많이 생겨서

골치거리가 됬어요..

그래서 곰팡이제거제 하나 마련해서

해결해야겠다 마음먹고

주변에 제품 추천을 받았더니

클리니어 제품을 쓰는 분들이 많아서

곧장 요걸로 구입했어요 :)

 

현재 1+1 진행하고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2개나 받아볼 수 있어서

기간 넉넉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택배도 깔끔하게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 도착하는 센스!!

"취급주의"라고 써있는 걸 보니

뭔가 신기했어요.

 

 

 

 

분사형으로 간편하게

용량도 750ml

타제품들에 비해 대용량인 편이라

주변에서도 여유롭게 쓸 수 있어서 좋다고 했는데

제품 받아보니 정말 묵직했습니다ㅎㅎ

분사형으로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조립하면

바로 쓸 수 있는 형태로 되어있어요!

 

색깔도 블랙이라

뭔가 더욱더 진~하고 곰팡이제거가

확실하게 될 것 같은 느낌..?!

 

 

 

 

 

곰팡이 제거를 위해 분사 쀽쀽!

뜸들일 필요도 없이

현재 곰팡이 득실득실한 욕실에

바로 뿌려주기 시작했어요!

평소에도 욕실 청소 나름대로 꾸준하게 한다고

하는 편인데...

이상하게 위에 말했던 것처럼

곰팡이가 생기고..

욕실 인테리어 할 때부터 뭔가 잘못됬나

싶기도 하고..

사용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드리면!

 

<클리니어 곰팡이제거제 사용방법>

 

1. 사용 전, 환기를 위해 창문을 꼭 열어주세요.

2. 오염부위는 사용 전, 물기없게 닦아주세요.

3. 최소 30cm의 거리를 두고 분사해주세요.

4. 30분이상 방치 후, 물/수건으로 닦아주세요.

 

 

 

 

 

곰팡이제거 완료!!

저는 30분이상 방치한 후에

물로 닦아주었는데

우와~ 진짜 곰팡이가 있던 부분이

깨끗해졌어요!

 

솔이나 수세미 등으로

아무리 문질러도 곰팡이 생겼던 자국들이

깨끗하게 안지워져서 뭔가

청소를 할때마다 찝찝한 느낌이 들었는데

역시.. 곰팡이제거제

사서 사용해보길 잘했네요 :)

 

수건으로 닦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수압이 좋은 샤워기로 

곰팡이제거제 뿌렸던 부위를 2차 분사해주었더니

말끔하게 씻겨나갔어요!

 

 

 

 

ON/OFF로 간편하게!

분사형이고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ON/OFF형태로 사용하고 보관하면 되기때문에

굉장히 간편해요!

 

아무리 욕실을

관리하고 청소를 해준다고해도

환기가 덜되거나 차가운 물과 따뜻한 물을

번갈아쓰면서 공기가

지속적으로 변하다보니,

게다가 빨랫감까지 온도변화나

곰팡이 생성의 이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곰팡이가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데...

클리니어 곰팡이제거제 통해서

찝찝했던 부분을

제대로 해결 할 수 있었어요!

 

현재 1+1 행사

진행하고 있어서 곰팡이제거제

구입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기회를 통해서 넉넉하게 구입하시면

더없이 좋을 것 같네요ㅎㅎ

 

 

 

 

1+1 행사 진행중!

욕실에 먼저 써봤는데

효과가 좋아서 싱크대와 같은 주방에서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냄새는 일반 락스와 같은 향이 나는데

특별히 강하다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 것 같아요ㅎㅎ

 

750ml라는

대용량에 현재 1+1 런칭 행사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어짜피 곰팡이제거제

사려고 마음 먹으셨던 분들은

넉넉하게 저렴하게

구입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래 구매링크 페이지 남기고 갈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천천히 살펴보시고

알뜰하게 구입해가세요!

 

 

 

클리니어 곰팡이제거제 1+1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leanear_/products/6007697909

 

곰팡이제거제,욕실곰팡이제거제,화장실곰팡이제거제,벽지곰팡이제거제,벽곰팡이제거제,실리콘

곰팡이제거,욕실곰팡이제거,화장실곰팡이제거,벽지곰팡이제거,벽곰팡이제거,실리콘곰팡이제거,줄눈곰팡이제거,베란다곰팡이제거,창틀곰팡이제거,클리니어,물때제거,핑크곰팡이제거,곰팡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